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2-04 05:00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정치 chevron_right 국회·정당
일반기사

[4.13 총선현장] 정세균의원 의정보고회

⊙ 정세균의원 의정보고회

 

국회 정세균의원(민주당, 진안 무주 장수)은 3일 오전 진안군 상전면에서 의정보고회를 갖고 오는 6월 용담댐 담수를 앞둔 수몰지역 주민들의 이주대책을 점검한다. 정의원은 또 이날 진안군 진안읍에서 열리는 이재명의사 추모사업 창립총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 조찬형의원 이동진료 격려

 

국회 조찬형의원(민주당, 남원 순창)은 2일 남원시 보건소의 이동 순회진료 활동지역인 남원시 대산면 산촌마을을 방문하고 보건소 관계자들을 격려한 뒤 보건소 진료활동의 개선방안에 대해 환담했다.

 

⊙ 김광수의원 의정보고회

 

국회 김광수의원(자민련,진안 무주 장수)은 2일 장수군 장수읍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하고 4년동안의 의정활동을 소개한 뒤 주민들의 숙원사항과 지역발전에 관한 의견을 청취했다. 김의원 또 군관내 각 기관을 방문, 지역현안에 대한 당차원의 구체적인 협조문제 등을 논의했다.

 

⊙ 김경민씨 체육회회의 참석

 

김경민 전국민회의 정책위부의장(부안)은 2일 부안군 체육회 월례회의에 참석, 지역단체의 역할과 사회체육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한 뒤 문화학교에 들러 수강생들과 환담했다.

 

⊙ 김종엽씨 축협 대의원대회 참석

 

김종엽 인간개발경영자연구회장은 2일 부안군 축협에서 열린 대의원 대회에 참석, 축산발전 방향에 관해 대의원들과 환담한 뒤 축산농가와 영농법인을 찾아 농정현장의 여론을 청취했다.

 

⊙ 김희진씨 지방대 육성책 환영

 

전주 완산구 무소속 출마예정인 김희진 국제변호사는 2일 정부의 지방대 육성책을 크게 환영한다는 논평을 내고 “이 계획의 내실화를 기하기 위해서는 지자체와 지역대학 등이 참여하는 협의기구 설치를 검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 남상훈씨 의보간담회 참석

 

남상훈 한나라당 완주임실위원장은 2일 오전 완주군의료보험조합 운영위원 간담회에 참석, 지역의보의 발전방안에 대해 환담한 뒤 임실군 새마을협의회 간담회에 참석했다.

 

⊙ 라경균씨 민의수렴

 

라경균 한나라당 김제위원장은 2일 지역순방에 나서 민의를 수렴하고 농어민의 최대관심사인 농어가 부채 경감책 및 농수산물 제값받기 추진문제, 농어업재해보상법 등 농어촌 특별대책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 양대원씨 공천장 수여

 

양대원 한나라당 남원순창위원장은 2일 오전 중앙당에서 이회창총재로부터 남원 순창선거구 후보자 공천장을 수여받고 총재 및 선대위원장과 호남지역 선거전략 및 지원에 관한 의견을

 

나눈 뒤 필승을 다짐.

 

⊙ 이강래씨 그린투어리즘 강조

 

이강래 전 청와대정무수석은 2일 순창군 지역주민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지역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자리에서 이씨는 순창군이 “도시와 농촌의 조화로운 발전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는 그린 투어리즘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육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함운경씨 공천문제 의견교환

 

함운경 한국정치발전포럼대표는 2일 구군산시청 일대 상가 주민들과 만나 민주당 공천문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한 뒤 “주민들의 뜻을 모아 군산지역 민주당 공천철회 소송에서 반드시 이기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 황승택씨 토론회

 

황승택 국정개혁연구소장은 2일 연구회원 50여명을 초청, 토론회를 갖고 “구시대적인 정치에 환멸을 느낀 유권자들이 정치개혁의 선봉으로 나서야 한다”면서 “정읍은 동학혁명의 도시답게 젊고 참신하고 개혁을 주도할 수 있는 인물을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현기 desk@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정치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