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2 20:19 (Wed)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산업·기업
일반기사

보해양조 사외보 '2010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대상 수상

보해양조의 사외보 '보해가 만드는 세상'이 8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기획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은 '2010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전국경제인연합회, 한국언론재단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보해가 만드는 세상'은 인쇄 사외보(혼합보) 부문 기획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보해가 만드는 세상'은 지난 1987년 11월 창간, 현재 통권 94호까지 발행된 사외보로 4만명이 넘는 독자들에게 풍성한 읽을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생활 및 건강 정보, 따뜻한 삶의 이야기 등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조화롭게 풀어낸 점이 호평을 받아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특히 남도문화와 주류문화를 적절히 다루고 있는 국내 유일의 사보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계간지의 특성을 살려 사계를 4가지 색상으로 특징 있게 표현한 점도 효평을 받았다.

 

보해 관계자는 "창간된 지 올해로 24년을 맞는 '보해가 만드는 세상'은 현재 4만3천명이 넘는 독자들에게 무료로 발송되고 있다"며 "내용과 디자인이 좋아 '소장용'으로 보관하는 독자도 많을 만큼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현규 kanghg@jjan.kr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