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의 전국 판매 네트워크를 새롭게 단장하고 있다.
27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3월 현재 전국 300여개 쉐보레 대리점은 '보석상자' 쇼룸으로 변신중이며, 연말까지 모든 대리점이 쉐보레 로고인 나비 넥타이를 형상화한 리본 형태의 실내·외 디자인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대리점이라는 고객 접점에서의 양적, 질적 향상을 통해 쉐보레 전시장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판매 신장세가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