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국MS, 고객지원 공식 트위터 오픈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고객 지원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MSHelpsKorea)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MS는 트위터를 실질적인 고객 지원 창구로 활용할 방침이다이를 위해 엔지니어링팀을 트위터 전담 운영팀으로 배치, 빠른 응답은 물론 제품별 주요 공지사항과 업데이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고객이 MS 제품을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트위터는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한다.

 

한국MS 고객지원부의 김학우 이사는 "트위터를 일방적인 제품홍보 창구가 아닌 고객의 궁금증이나 불편을 해결하는 고객만족 채널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