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고객과의 새로운 소통 채널을 확보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고객 지원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MSHelpsKorea)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MS는 트위터를 실질적인 고객 지원 창구로 활용할 방침이다이를 위해 엔지니어링팀을 트위터 전담 운영팀으로 배치, 빠른 응답은 물론 제품별 주요 공지사항과 업데이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고객이 MS 제품을 최적화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트위터는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한다.
한국MS 고객지원부의 김학우 이사는 "트위터를 일방적인 제품홍보 창구가 아닌 고객의 궁금증이나 불편을 해결하는 고객만족 채널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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