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5-11-13 04:29 (Thu)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경제 chevron_right 산업·기업
일반기사

KTcs 전북사업단 olleh운영부 '서비스후 만족도' 1위

KTcs 전북사업단(단장 박일수) olleh운영부(100센터)가 KT본사가 실시한 '2011년 7월 서비스후 만족도' 모니터링 평가에서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후만족도는 KT가 올 4월부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매달 실시하는 것으로 100센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결편리성과 친절성, 정확성 등 3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해 내부 경영성과평가에 반영한다.

 

이처럼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전북사업단 olleh운영부는 친절한 전화응대와 고객만족을 위한 상황별 사례응대집과 감성응대 플러스멘트 등을 제작해 전 직원에게 보급하고, 매월 교육진행과 자체모니터링을 통해 미흡한 사항을 신속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olleh운영부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직원들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방안을 마련해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 400
경제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