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전북사업단(단장 박일수) olleh운영부(100센터)가 KT본사가 실시한 '2011년 7월 서비스후 만족도' 모니터링 평가에서 전국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후만족도는 KT가 올 4월부터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매달 실시하는 것으로 100센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결편리성과 친절성, 정확성 등 3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해 내부 경영성과평가에 반영한다.
이처럼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전북사업단 olleh운영부는 친절한 전화응대와 고객만족을 위한 상황별 사례응대집과 감성응대 플러스멘트 등을 제작해 전 직원에게 보급하고, 매월 교육진행과 자체모니터링을 통해 미흡한 사항을 신속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olleh운영부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직원들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한 방안을 마련해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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