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군의회, 하반기 군정 주요사업 실태조사

순창군의회는 지난 19일부터 임시회를 열고 관내 52개 사업장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순창군의회(desk@jjan.kr)

순창군의회(의장 공수현)는 19일 제178회 순창군의회 임시회를 열고 2011년도 하반기 군정주요사업 실태조사를 펼치고 있다.

 

공수현 군 의장을 비롯한 의원 8명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11개 읍면 52개 사업장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군의회는 이를 위해 군정주요사업실태조사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신용균 의원을 선정하고, 지난 19일 인계, 동계면을 시작으로 누수없는 군정 추진을 위해 현장점검 실태조사에 한창이다.

 

21일은 적성면 운림소하천 제방정비사업과 섬진강 마실휴양 숙박단지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을 돌아보며 대책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섬진강 마실휴양 숙박단지 사업장에서 임예민 의원은"숙박단지가 지난 8월 집중호우와 섬진강댐 방류로 인해 침수되는 위기를 겪었다"며"군의회에서는 상부기관 방문과 도로높임공사 대책 방안을 마련하는 등 앞으로 침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단의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용균 실태조사특위위원장은"2011년도 하반기 군정주요사업의 추진과정에 대해 세밀하고 면밀한 현장조사를 실시하는 한편, 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주민과 함께 하는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하는 등 실태조사가 내실있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