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하나로클럽, 새 캐치프레이즈 선정

하나로 통한다

농협전주하나로클럽은 새로운 판매 캐치프레이즈 아이템으로 ‘하나로 통한다’를 선정, 도내 우리농산물 전문 판매장 1번지로서의 메카임을 다시금 지역사회에 선언하고 나섰다.

 

최근 ‘농협전주농산물유통센터가 확 달라졌다.’는 주위의 평가와 그 이미지에 걸맞게 고객과 도민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다.

 

‘하나로 통한다’는 고객과 농민과 농협이 하나로 통하고 CEO와 직원이 하나가 되어 지역경제를 견인하는데 시너지를 창출하자는 내부적 의미와 더불어 크게는 자연과 같은 우주의 만물과 내가 하나로 통한다는 다각적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이러한 농협하나로클럽만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은 감성마케팅에서 가족마케팅, 진실마케팅으로 계속 진화하고 있어 기대되고 있다.

정대섭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