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 남대천 얼음축제 13일 개막

제1회 무주 남대천 얼음축제가 1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무주읍 남대천에서 열린다.

 

남대천 얼음축제는 무주읍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박희용)가 주최·주관하고 무주읍(읍장 홍진흥)이 후원하는 행사로, 무주군의 깨끗한 자연 속에서 겨울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얼음축제에서는 얼음을 뚫고 직접 송어를 낚아 싱싱한 회와 숯불구이로 맛볼 수 있는 송어얼음낚시를 비롯해 썰매타기와 얼음 위에서의 민속놀이체험, 그리고 얼음조각 등 다양한 체험을 하게 된다.

 

체험료는 송어얼음낚시가 평일에는 1만원, 토·일요일에는 1만 2천원이며, 앉은뱅이 썰매가 7천원, 가족썰매는 1만원으로, 송어얼음낚시와 앉은뱅이 썰매, 가족썰매 입장객들에게는 무주사랑상품권 5천원 권이 함께 지급된다.

 

남대천 천변도로에서는 무주군의 별미를 비롯해 추억의 먹을거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천마와 머루, 사과, 옥수수 등 무주군 특산물들을 만날 수 있는 장터도 마련될 예정이다.

 

얼음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주군청 홈페이지(muju.g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실형 선고에 불만 판사에게 욕설한 보이스피싱 수거책, 항소심서도 실형

정치일반李대통령 "檢 정치화 단절해야…국민 납득할 수 있는 논의 필요"

군산군산시, 조력발전소 설치 등 새만금 기본계획 현안 반영 총력

정치일반전북도, 익산 동산동서 복지공동체 모델 구축

익산조용식 “전 시민 100만 원 민생지원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