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덕유산 고로쇠 축제 17·18일 무주 구천동서

제 6회 무주구천동 덕유산 고로쇠 축제가 이번 주말인 17, 18일 양일간 구천동관광단지 일원에서 열린다.

 

구천동관광특구연합회(회장 양춘모)가 주관하고 무주군관광협의회(회장 맹갑상)의 후원으로 열리게 될 이번 축제는 열림, 참여, 화합마당을 주제로 각종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또한 덕유산 고로쇠는 해발 1,000미터 고지에서 직접 체취한 양질의 천연이온수임을 자랑하며, 축제기간 중에는 풍물놀이와 고로쇠 기원제, 고로쇠 무료시음 및 빨리 마시기 대회 등 각종 이벤트 행사가 펼쳐지게 된다.

 

양춘모 축제 준비 위원장은 "덕유산 고로쇠 수액은 깨끗한 환경과 자연 속에서 채취되고 있어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며 "당일 방문객들에겐 3만~5만 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다시 찾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28년 만에 부활한 농촌마을 보건지소…"이제 아파도 걱정없어~"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부적격 업체와 30억 SW 용역 계약 의혹”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