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생활개선회원 마인드 향상교육

순창군농업기술센터는'꿈이 있는 농촌 실현'을 위한 생활개선회원 마인드 향상교육을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교육은 생활개선회원 35명을 대상으로 농업기술센터 교육장에서 지난 16일부터 4월 13일까지 기간중 5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생활개선회원들이 여성리더로서의 전문적 리더십을 기르고, 사회 구성원의 다양화에 대응할 수 있는 소통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로 지난 16일 현대교육연구원 이상규 강사를 초빙해 '21세기 여성의 가치와 리더십'이란 주제로 주목받는 시대의 감성파워, 변화 인식과 자기계발의 방향성 탐색 등의 교육을 실시했다.

 

오는 23일에는 행복한 삶의 조건을, 30일에는 색다른 커뮤니케이션, 4월 6일과 13일은 자연건강요법, 꿈은 삶의 원동력 등의 과목으로 진행된다.

 

정영은 생활자원담당은 "이번 교육은 농업과 농촌을 지키는 여성농업인의 리더역할을 향상시키고, 자신의 전문성을 확보하여 지속적인 자기계발의 기회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대한민국 행정 중심엔 지방정부…모든 주민 만족할 성과 내달라”

정치일반대통령실 “감사원 정책감사 폐지…직권남용죄 엄격히 적용”

정치일반전북도, 복권기금 녹색자금 공모 3개 시·군 사업 선정… 국비 14억 확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핵융합에너지 연구기지 경쟁력 모색

경제일반[건축신문고]건축설계변경, 언제까지 건축사가 안고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