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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주경찰서, 고객만족도 평가 '도내 최고점'

무주경찰서(서장 주강식·사진)가 전북경찰청 모니터센터에서 실시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도내 최고점을 받았다.

 

지난 달 21일부터 이번 달 9일까지 민원실·수사형사·교통사고조사·지역경찰 등 4개 분야의 민원처리에 대한 신속성, 친절성, 존중성, 공정성(청렴성) , 편의성(응대태도)에 대한 평가 결과 전북청 종합 1위를 차지한 것이다.

 

특히 수사형사 분야 특수시책으로 '수사민원 당일조사제'를 적극 시행하여 고소·고발·진정사건 등에 대해 당일조사를 원칙으로 경찰서를 여러 번 방문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는데 중점을 둔 것이 주효했다고 자체 분석했다.

 

이 같은 결과에 대해 주 서장은 "친절은 마음자세도 중요하지만 실천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말하고 "고객만족 평가 우수관서로 선정된 것에 대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업무에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효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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