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읍 주민자치委 마련 '추석맞이 만남의 광장' 호응
추석에 순창을 방문한 귀성객 최평규씨(54·속초)가 순창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한복)가 마련한 '정겨운 추석맞이 만남의 광장'을 찾은 소감이다.
순창읍주민자치위원회는 추석연휴 첫날인 지난달 29일 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 앞에서 '2012 정겨운 추석맞이 만남의 광장'을 운영해 500여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만남의 광장은 귀성객과 지역민들의 교류의 장을 형성하고, 고향의 정과 추억은 물론 고향의 소중함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어 순창읍 귀성객 및 읍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이 곳 만남의 장소에서는 귀성객과 지역주민들에게 주류와 안주, 음료를 제공하고, 추억의 사진전과 악기연주, 사물놀이 및 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투호놀이, 고리걸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체험이 펼쳐졌다.
서한복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는 그야말로 순창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주민들이 자치적으로 행사를 준비하고 주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순창군 화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