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IMI(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아이템 중개 서비스인 '아이템매니아'의 모바일 웹 사이트(m.itemmania.com)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웹 사이트는 기존 PC에서 이용하던 아이템매니아 서비스를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하도록 한 서비스로 물품의 구매신청 및 결제 기능은 물론 출금, 물품 검색기능, 거래 종료 및 취소 등을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템매니아 모바일 웹사이트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도 웹사이트 주소를 즐겨찾기에 추가 하거나 (아이템매니아)QR코드 스캔 등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밖에도 거래 중 상대방과 1:1 쪽지 발송이 가능해 보다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머니 시세 확인, 상품권(문화상품권, 게임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구매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돼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