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은 21일 투니버스, 네이버 쥬니버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 (주)아툰즈'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쥬니버(쥬니어 네이버)' 사이트 '자두의 일기'에 동영상을 상영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7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 중인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2013'에도 함께 참여, 20~21일 '안녕 자두야' 부스 방문고객 대상 국내선 항공권과 승무원인형, 모형항공기 등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