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 어린이 여름독서교실 호응

여름방학을 맞아 임실군이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여름독서교실 '맛있는 책 요리하는 도서관'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 6일에 개강한 독서교실은 관내 초등생과 유아를 대상으로 9일까지 4일간 운영, 호응도가 높아 참가자들이 연장을 희망하고 있다는 것.

 

독서교실 첫날에는'손 큰할머니 만두 만들기'라는 그림책을 읽고 참가자들이 직접 만두를 빚는 체험도 가졌다.

 

또 이튿날에는'김밥은 왜 김밥이 되었을까'주제의 책을 읽고 각양각색의 김밥을 만드는 시간도 제공,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밖에'인생수업'과 '토마토 절대 안먹어'란 책으로 쿠키와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는 '쿠키 한 입'프로그램도 인기를 끌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줌] 삼성전자 고창 물류센터 착공, 그 뒤엔 황민안 정책관의 보이지 않는 땀방울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인프라만 남은 전북 말산업특구 ‘유명무실’”

자치·의회김동구 전북도의원 “전북도, 새만금 국제공항 패소에도 팔짱만… 항소 논리 있나” 질타

국회·정당임형택 조국혁신당 익산위원장, 최고위원 출마 선언…“혁신을 혁신할것”

법원·검찰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항소심서 집행유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