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 농산물, 35사단 장병 식탁 오른다

▲ 임실군과 농협, 35사단 관계자들이 11일 35사단 부식공급 간담회를 갖고 있다.
주민들과 자매결연을 통해 봉사활동에 앞장섰던 35사단이 이번에는 지역에서 생산된 각종 농산물을 구입, 장병들의 식탁에 올려지게 됐다.

 

임실군과 농협, 35사단 관계자들은 지난 11일 농협군지부에서 회합을 갖고‘35사단 부식공급 추진’에 따른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그동안 농산물 납품에 따른 임실지역 농가와 회원농협들의 요청이 제기되면서 35사단이 이를 적극 수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농협군지부 김장근 지부장은“농가와 향토부대가 상생사업을 펼치게 됐다”며“최상의 농산물이 장병들의 식탁에 오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최창규 사단장은“그동안 장병들에 공급됐던 쌀과 부식물은 전량 외부에서 제공됐으나 앞으로는 지역에서 대부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28년 만에 부활한 농촌마을 보건지소…"이제 아파도 걱정없어~"

교육일반“전북교육청, 부적격 업체와 30억 SW 용역 계약 의혹”

자치·의회전북도의회 농업복지환경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실시

사회일반문형배 전 헌재 소장 “지역균형발전은 좋은 정책 아닌 유일한 정책”

교육일반[NIE] 좁아진 일자리의 문과 해외로 향한 청년, 그 뒤에 남겨진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