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의장엔 박천호 의원 선출
부안군의회는 지난 1일 제 274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제 7대 부안군의회 후반기를 이끌어 갈 새로운 의장단 선출과 원 구성을 마무리했다.
이날 오전 10시에 본회의 개회하여 의장에 오세웅 의원, 부의장에 박천호 의원, 자치행정위원장에 문찬기 의원, 산업건설위원장에 장은아 의원, 의회운영위원장에 홍춘기 의원을 각각 선임하였다.
한편 부안군의회 의장으로 당선된 오세웅의장은 당선 인사에서 군민의 성원과 격려에 감사하며 열린 마음으로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크게 열어 군민의 목소리를 듣고 군민의 마음을 담아낼 수 있는 의회로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집행부와 관계에서 올바른 견제와 감시 기능을 강화하여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어 나아갈 것이며 부안발전과 군민의 안녕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동반자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아가겠다고 하였으며 군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모범적인 의회가 되도록 지방자치 법령에서 정한 의장의 책임과 의무 및 권한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