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섬길 전주시의원, 재능나눔공헌대상 수상

정섬길 전주시의회 의원(오른쪽)이 재능나눔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정섬길 전주시의회 의원(오른쪽)이 재능나눔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정섬길 전주시의회 의원이 재능나눔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서울 청담동 프리마 호텔에서 열린 ㈔한국재능기부협회(이사장 최세규)의 ‘제30차 2021년 하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정 의원은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재능나눔공헌대상을 받았다.

남원 출신인 정 의원은 전주근영여고와 송호대학 생활체육과를 졸업했으며, 1987년 실업배구 팀인 태광산업 입단, 1993년 흥국생명에서 선수생활을 마무리했다. 그는 2018년 6월 1일 치러진 지방선거에서 전주시의원에 당선됐다.

한편 ㈔한국재능기부협회는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분들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공헌대상을 수여하고, 창조경영인협회에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생산해내며 일자리 창출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기업가들을 대상으로 창조혁신경영대상을 수여한다. 또 남다른 재능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문화예술인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재능문화예술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의 나침반’ 거스 포옛과 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