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무선통신산업을 대표하는 군산소재 (유)에이치와이테크(대표이사 오백순)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유)에이치와이테크는 최근 K-BIZ 한국방송통신산업협동조합(이사장 주대철)가 주최한 제60회 정기총회에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국가 ICT 장비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이 같은 상을 받았다.
(유)에이치와이테크는 지난 1988년 8월 창립이후 국내 최초 디지털 무선마을방송시스템(HOMECO) 개발 및 지속적인 기술 혁신으로 괄목할만한 연구 성과를 거듭해 우리나라 유·무선통신산업 선진화와 재난예경보시스템 산업의 발전 등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난예경보시스템, 디지털무선마을동보시스템, 관제 시스템, 유무선 통신기기, 설비 분야의 새로운 미래 리더기업으로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김종헌 (유)에이치와이테크 사업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신기술 개발과 연구 수행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해외시장 개척, 통신장비 수출 등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