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동상면 숲속의 궁전 펜션을 운영하고 있는 백영준 대표가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8일 성금 100만 원을 동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매년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백 대표는 “작지만 소중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꼭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주군 화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설 명절을 맞아 130만원 상당의 음식꾸러미를 정성껏 준비하여 관내 저소득가정에 전달했다.
◇⋯완주군 화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설 명절을 맞아 130만 원 상당의 음식꾸러미를 관내 저소득가정에 전달했다. 회원들은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장애인, 홀몸노인 등 소외계층 70가구에 사골, 떡국 떡, 달걀, 김 등 떡국세트를 준비해 직접 전달했다.
이번 물품은 전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온라인 배분사업 공모에서 받은 사업비로 준비했으며, 이 사업은 6년째 이어지고 있다.
◇⋯대정축산부산물(대표 이형기)이 설 명절을 맞아 장학금 500만 원과 사과즙 60박스를 완주군 구이면에 전했다.
대정축산물이 후원한 장학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구이면 저소득 취약계층 학생들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며, 사과즙 60박스는 구이면 49개 경로당 및 마을에 전달되었다.
이형기 대표는 매년 명절 때마다 현금 및 물품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으며, 올해에도 꾸준히 구이면 복지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경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박분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7일 경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웃사랑나눔 실천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새마을부녀회는 직접 썰고 포장한 떡국 떡(100kg)과 돼지고기 등을 마을경로당 10개소에 전달, 훈훈한 명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박분이 회장은 “명절을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천경욱)가 설 명절을 맞아 18일 떡국 떡과 기탁 받은 쌀과 라면 등을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여성단체협의회는 이날 떡국 떡 2kg짜리 100개, 기탁 받은 쌀과 라면 100박스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 한부모 가정, 복지사각지대 대상 등 어려운 가정과 시설에 전했다.
천경욱 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경기침체로 힘든 시기에 회원단체장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