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 덕진구, 새해 첫 과‧동장 회의 개최

구청·주민센터간 협력체계 다짐

image
지난 2일 전주 진구청 3층 상황실에서 열린 과‧동장 회의에서 참석자들이 관내 주요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전주 덕진구(구청장 최병집)가 새해 구정 발전을 위해 구청과 주민센터간 협력체계를 다질 것을 다짐했다. 

덕진구는 지난 2일 덕진구청 3층 상황실에서 최병집 덕진구청장 주재로 덕진구청 부서장 10명과 관내 16명의 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첫 과‧동장 회의를 열었다.

회의 참석자들은 덕진구 10개 부서와 관내 16개 동 주민센터의 주요 현안을 중심으로 의견을 나눴으며 덕진구 각 부서와 관내 주민센터간 연대를 강화해 신속한 민원 처리와 신속한 재정 집행을 위한 계획 등을 논의했다.

최병집 덕진구청장은 “시민 중심의 구정 운영을 위해서는 여기 계신 부서장들간 격의 없는 대화와 소통을 통한 실질적인 회의가 이루어져야 한다”며 "조직 안정과 신뢰받는 구정 운영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