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원광여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8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서 우수학교 선정

image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제8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에서 원광여자고등학교 우수학교로 선정돼 간식차를 부상으로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 제공.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황영기)은 7일 제8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에서 원광여자고등학교를 우수학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재단은 부상으로 원광여고에 600여명 분의 간식차 ‘땡큐트럭’을 전달했다.

구미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장은 “매년 감사편지를 통해 마음을 전해준 원광여자고등학교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더 많은 아동들이 감사편지 공모전을 통해 감사를 표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작은 일에도 감사할 줄 아는 따뜻한 대한민국 아동 청소년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8회 전국 감사편지 7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모든 초중고교생과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엄승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