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의회 최한주 의장이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의회부문 ‘2024 우수의정활동의원선정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2024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은 정치, 사회, 경제, 문화, 예술, 스포츠 부문과 일반 기업, 공공부문 등에서 평소 충과 효, 봉사, 선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인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시상식은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가 주관했다.
최한주 의장은 올해 초부터 집행부를 상대로 장수군 지역소멸 대응 방안을 제안하는 5분 발언과 ‘장수군 농촌소득사업 운영 조례 일부 개정안’, ‘장수군 군계획 조례 일부 개정안’을 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한주 의장은 “장수군민의 응원과 격려 덕에 큰 상을 받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앞으로도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장수군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