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SGC에너지, 경포천서 하천 정화 활동

image
SGC에너지가  경포천 주변에서 플로깅을 통해 하천 정화 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SGC에너지

친환경 종합에너지 기업 SGC에너지(대표 이우성·이복영·박준영)가 17일 군산 경포천 주변에서 플로깅(걷기 운동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통해 하천 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SGC에너지 20여 명의 직원들은 시민들이 즐겨 찾는 산책 코스인 경포천 서래숲길을 걸으며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했다.

박준영 대표는 “경포천 서래숲길은 군산을 대표하는 산책로 중 하나로, 이번 정화 활동을 통해 자연을 보호하는 데 기여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GC에너지는 ‘사랑의 1004 운동’을 통해 군산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성금 기탁, 난방비 지원, 연탄 배달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또한, 올해 상반기 비응마파지길 해안가 플로깅을 통해 600kg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자연환경 보호에도 힘쓰고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