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소방본부 소방관 5명, 2024년 모범 제복근무자 선정

image
왼쪽부터 이정환 소방경·박국희 소방위·김규현 소방위·박찬종 소방교·박용상 소방교/사진=전북소방본부 제공.

전북특별자치도소방본부 소속 5명의 소방관이 2024년 모범 제복근무자에 선정됐다.

전북특별자치도 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18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모범 제복근무자 포상식에서 이정환 소방경 등 5명이 모범제복근무자로 선정돼 포상을 수여받았다.

모범제복근무자 포상은 일상 속 제복근무자를 존중하는 문화의 확산을 위해 국가보훈처에서 수여하는 포상이다.

이번 포상식에서 선정된 전국의 소방공무원은 총 68명이다. 전북소방본부 소속은 이정환 소방경, 박국희 소방위, 김규현 소방위, 박찬종 소방교, 박용상 소방교가 포상을 받았다.

각 소방관들은 소방장비 관리, 화재 안전조사, 응급상황 대처, 인명구조, 순직소방관 정기 위문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오숙 소방본부장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하며 빛나는 모범을 보여주신 여러분이야말로 전북소방의 자랑이다”고 축사 인사를 전했다. 

김경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오목대] 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

오피니언[청춘예찬] 그땐 그게 전부였다 – 정신건강편

오피니언[금요칼럼]선호투표제가 대안이다

오피니언[기고]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