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혁명 시대의 꽃으로 부상한 '스마트 패드'에서 전북일보를 디지털화 된 지면 그대로 만나보세요.
멀티-플랫폼 미디어로 거듭나온 전북일보가 본격적인 모바일 시대를 맞아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등 태블릿 PC를 통해 전북지역의 뉴스를 보실 수 있도록 '스마트 패드'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010년 11월부터 도내 최초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요 뉴스를 제공해 온 전북일보는 아이패드2와 갤럭시탭 10.1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손쉽게 전북지역의 소식을 만나실 수 있도록 서비스하는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향하는 독자의 니즈에 부응 해오고 있습니다.
(주)비플라이소프트사와 제휴하여 서비스하는 스마트 패드용 뉴스 서비스는 아이패드의 앱스토어와 갤럭시탭의 마켓에서 '파오인'을 검색, 설치한 후 지방지 섹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파오인'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벤트로 회원 가입 하시면 신문 1종과 잡지 2종을 한 달간 무료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