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 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 16·17일 기업 맞춤형 일자리 매칭데이 행사

군산시가 코로나19로 위축된 고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기업 맞춤형 일자리매칭데이를 개최한다.

군산시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에이본컨벤션 세미나홀에서 구인기업과 구직자의 현장면접 채용행사인 기업 맞춤형 일자리 매칭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기업 맞춤형 일자리 매칭데이는 ㈜풍림파마텍, ㈜휴먼컴퍼지트, ㈜동우팜투테이블, 키움아동병원 등 4개의 업체가 참여해 사무직, 생산직, 기술직, 간호사, 조리사 등 분야별로 1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접수는 오는 15일까지이며,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unsanjh.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3-450-1307)로 문의하면 된다.

이날 현장 채용을 위해 일대일 면접이 이뤄지며, 증명사진 무료촬영 및 입사지원서 컨설팅을 위한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는 코로나19에 대비해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마스크 착용, 좌석 배치 시 정부 방역 치침을 준수하며 행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전북도, 내년 지역경제 회복 원년 선언

국회·정당윤준병 국회의원, 서해안철도 등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 촉구 기자회견 개최

교육일반[NIE] 기업의 새로운 목표, ESG

종교[결산! 전북문화 2025] ➅이별과 전환의 한 해, 종교와 여성의 자리

전시·공연다름으로 이어온 36년의 동행 ‘삼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