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조지훈 전 전북경제통상진흥원장, 12일 ‘전주니까 조지훈’ 출판기념회 개최

조지훈 전 전북경제통상진흥원장
조지훈 전 전북경제통상진흥원장

전주시장 선거에 출마예정인 조지훈 전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장이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전북대학교 진수당 가인홀에서 ‘전주니까 조지훈’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조 전 경진원장이 펴낸 ‘전주니까 조지훈’은 1장 ‘조지훈이 말하는 지훈의 시간’과 2장 ‘전주를 살리는 시원한 생각 지훈생각’으로 구성됐다. 그동안 살아온 삶과 전주에 대한 애정을 소탈하고 진솔하게 지훈의 시간편에 담아냈으며, 전주를 그 누구보다 구석구석 잘 알기에 구상할 수 있는 생각들을 지훈생각편에 써냈다.

출판기념회는 오전 사인회에 이어 오후에는 북 콘서트로 진행되며, 유튜브 ‘조지훈과 함께하는 전주의 변화’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북 콘서트는 콘셉트를 달리해 1부(오후 1시 30분~오후 3시)·2부(오후 4시~오후 4시 30분)로 구성, 1부는 KBS 공채 11기 개그맨이자 전주KBS 아침마당 전북 MC로 활약 중인 홍석우 씨의 사회로 진행된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