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의료진 힘내세요” 전주제일고 학생들, 전북대병원에 응원 손편지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 당신들은 우리의 영웅입니다.”

전주제일고등학교 학생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응원의 손편지를 보냈다.

지난 30일 전북대학교병원에는 전주제일고 학생 74명이 보낸 응원 손편지가 도착했다. 코로나19에 맞서 헌신하는 의료진은 물론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 환자들을 위로하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학생들은 정성어린 손편지를 통해 의료진에 대한 걱정과 고마움을 더해 감염 예방 생활 수칙을 철저히 지키겠다는 다짐과 코로나19의 종식을 염원한다는 바람도 함께 전했다.

조남천 전북대병원장은 “학생들의 정성을 담은 편지와 그림을 보며 의료진들의 잠시나마 피로를 잊는 시간을 가지면서 코로나 19를 극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코로나19로부터 완전하게 안전해지는 날까지 경계를 늦추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