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호룡,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7,000만 원 기탁

김제 만경농공단지에 위치한 ㈜호룡(대표 박장현)이 연말연시 주위의 불우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7천만 원을 김제시에 기탁했다.

㈜호룡은 저소득 가정 고등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 조손가정과 소년소녀가정 등에 대한 생계비 후원 그리고 해마다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기업수익의 사회환원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는 지역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이다.

㈜호룡 박장현 대표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느 해보다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을 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고 있는 ㈜호룡 박장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표한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이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국내를 대표하는 특장차 제조기업인 ㈜호룡은 ‘그린경제’로의 글로벌 패러다임 전환에 발맞춰 ‘친환경 전기굴착기’를 개발·출시하고, 올 하반기 구매보조금 지원을 위한 ‘전기굴착기 보급사업’이 시행됨에 따라 본격적으로 시장확대에 나서고 있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