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KT전남/전북광역본부,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KT전남/전북광역본부(본부장 서창석)는 26일 KT전주타워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KT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KT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전년도에 이어 2번째 실시하는 헌혈 봉사활동으로, 코로나19 3차 유행과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화, 동절기 한파가 겹치면서 개인 헌혈 참여 감소로 더욱 부족해진 지역사회의 혈액 수급난 해소에 일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행사에는 KT전남/전북광역본부 임직원과 KT CS, KT Estate 등 그룹사뿐 만 아니라 KT전주타워 입주사들도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의미를 더했다.

서창석 KT전남/전북광역본부장은 “따뜻한 마음을 담은 ‘KT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모든 분에게 위기를 이겨내는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KT전남/전북광역본부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경쟁…전북 '불리론' 확산

국회·정당국힘 전북도당 내년 지방선거 앞두고 ‘후보 모시기’ 총력전

경제일반[현장] “직접 보고 사니 좋아요”··전북농특산물 대잔치 가보니

경제일반“맛에 감탄·모양에 매료” 국산 밀 빵·과자에 반하다

산업·기업전북 산업 경기 반등세···대형 소매점 판매는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