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이웃사랑의사회, 굿네이버스에 몽골 의료지원 기금 전달

전주시의사회 소속 (사)이웃사랑의사회(이사장 최영태)는 지난달 31일 굿네이버스 전북본부 전북서부아동권리센터(본부장 김경환)에 몽골지역주민을 위한 의료지원 기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의사회는 몽골 의료지원 기금 전달 뿐 아니라 몽골 내 기초보건의료서비스 부재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몽골 야르막 지역에서 나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굿네이버스를 통해 의료비를 지원하는 몽골 야르막 지역에 오는 26일부터 4박 5일간 직접 방문해 몽골 내 의료인 및 지역주민 200여명을 대상으로 보건위생교육, 지역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아름 굿네이버스 전북서부아동권리센터 사무국장은 “(사)이웃사랑의사회 의료지원 기금과 봉사단의 활동을 통해 몽골 지역주민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소중한 기금을 전달해주신 (사)이웃사랑이사회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정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고창군, 문체부 ‘제2기 로컬100’ 3개 문화자원 선정 쾌거

고창“설 명절, 고창군 농특산품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만나요”

장수장수경찰서, 설 명절 특별치안대책 추진

사건·사고남원 거리에서 흉기 휘두른 70대 검거

정치일반도의회, 전주 올림픽·패럴림픽 유치 동의안 가결...정부 심의단계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