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전북일보기 국민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가 지역 최고의 대회로 우뚝서는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임원진과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성공적 대회 개최에 가슴 뿌듯함을 느낍니다."
이번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뛰어온 박종대 대회장(국민생활체육 익산시배드민턴연합회 회장·익산시의회 의장)은 "대회 일정이 다가오면서 성공적 대회 개최 여부에 대해 내심 걱정을 했으나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앞다툰 열성과 애정에 힘입어 시민화합의 장으로 치러지는 것을 지켜보며 무척이나 보람스럽고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성공적 대회 개최의 공을 회원들에게 돌렸다.
이어 박 대회장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열정이 이번 대회를 통해 새삼 입증받게 됐다"면서 "전북일보기 배드민턴대회가 앞으로 더욱 승화하고 발전하여 명실상부한 도내 최고의 대회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아낌없는 지원과 노력을 다짐했다.
그는 성공적 대회를 위해 연합회 임원에서부터 각 클럽별 회원들에 이르기까지 혼연일체가 되어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모든 배드민턴 동호인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피력했다.
또한 박 대회장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중심이 되어 지역 화합과 발전을 가속화시키는데에도 남다른 열정을 쏟겠다는 각오도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