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 생활체육광장 운영 시작

익산시는 10일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배산체육공원, 학교 등 관내 22개소에서 본격적인 생활체육 광장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오는 12월까지 운영되는 2011년 익산시 생활체육광장은 생활체조를 비롯해 요가, 국학기공 등 4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하루 1시간씩 주 5일 이상 운영된다.

 

시민 누구나 관내 체육시설, 공원, 초등학교를 찾으면 생활체조 등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생활체조는 배산공원 오전 5시30분, 동산초교 및 영등근린공원 오후 7시, 배산체육공원 오후 7시15분, 소라산 오후 7시 30분, 영등시민공원과 송정제 오후 8시 등 모두 19개소에서 진행된다.

 

또한 요가는 배산체육공원에서 오전 6~7시까지, 국학기공은 이리동중에서 오후 7시30분~8시30분까지, 배드민턴은 북일초교에서 오전 5 ~ 7시까지 실시된다.

 

특히 오는 4월에 준공되는 배산실내체육관에서는 오후 8시에 생활체조가 운영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시민들의 체력증진을 위해 인근 공원과 학교에서 생활체조교실을 열고 있다"며 "시민 누구나 찾아와 운동할 수 있는 광장운영에 많은 관심과 참여로 시민 모두의 행복지수가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