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생활체육 시스템 선진화에 온 힘"

도 생활체육회, 박승한 수석부회장 선임

"도내 생활체육인들이 각종 대회에 더 많이 참여하고, 다른 지역에 비해 전북의 생활체육 시스템이 앞서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습니다. "

 

도 생활체육회 박승한(52) 수석부회장은 생활체육인들이 보다 활기차게 각종 리그전 등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틈나는대로 생활체육 대회가 열리는 현장을 구석구석 찾아다니며 회원들과의 교감도 확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원광대 체육교육과를 졸업한 그는 군산대에서 체육학 석사및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군산시 생활체육회장을 8년간 맡아오면서 크고작은 대회를 군산에 유치, 지역의 생활체육 저변을 확대하는데 공헌한 바 있다.

 

전북라이온스총재, 전북ROTC 총동문회장을 지냈으며, 현재 도 생활체육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도 생활체육회 이동호 회장은 15일 열린 시·군 회장단 간담회에서 수석부회장에 박승한 부회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열린 이사회에서 도 생활체육회는 이동호 회장에게 수석부회장 선임권을 위임한 바 있다.

 

 

위병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