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석대 레슬링팀, 아시아 찍고 세계로

런던올림픽·아시아선수권 대표 선발전, 금2,은1,동1

우석대학교 레슬링팀이 '2012 런던 올림픽 대표 1차 선발전 및 아시아레슬링 선수권대회 파견 최종 선발전'에서 금2, 은1, 동1을 차지했다.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강원도 양구군 양구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우석대 정은선(레저스포츠학과·1·사진)은 아시아레슬링 선수권대회 파견 최종 선발전 자유형 63kg급에 출전, 우승을 차지했다.

정은선은 런던 올림픽 대표 1차 선발전에서도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또한 우석대 김혜지(경호비서학과·2·사진)가 아시아레슬링 선수권대회 파견 최종 선발전 자유형 67kg급에서 금메달을, 최수지(레저스포츠학과·2·사진)가 런던 올림픽 대표 1차 선발전 자유형 55kg급에서 은메달을 각각 따냈다.

정환기 감독은 "앞으로 있을 아시아레슬링 선수권대회와 런던 올림픽 대표 선발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훈련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정은선

 

▲ 김혜지

 

▲ 최수지

위병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