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고창고인돌마라톤대회가 오는 18일 고창공설운동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풀코스, 하프, 단축(10㎞), 건강(5㎞)코스로 구분하여 치러진다. 풀코스는 공설운동장을 출발해 월곡지하도~도산아름마을~고인돌유적지~탑정삼거리~부안면 용산마을 앞 반환점을 달리며, 하프코스는 고인돌유적 관광안내소 앞에서, 단축코스는 석교2교에서, 건강코스는 월곡지하도에서 각각 반환한다.
코스마다 음료수 봉사와 함께 응원단들이 징·꽹과리 등을 치며 선수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을 계획이며, 풀, 하프, 단축 참가자에게는 고창황토배기 쌀이나 복분자주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또 종목별 종합시상 이외에도 추첨을 통한 행운상, 이색복장 콘테스트 시상, 연령대 및 최연소자, 70세 이상 참가자 등 총 1,200명을 대상으로 고창특산품을 증정한다.
고인돌마라톤대회는 대회를 거듭할 수록 실속있는 상품과 풍부한 먹을거리, 정겨운 인심, 이색 볼거리와 체험 등으로 마라톤 마니아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고창군은 올해도 떡국, 막걸리, 두부와 김치, 인절미, 돼지고기 등 푸짐한 먹을거리와 이색복장 콘테스트, 사랑의 나눔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