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월드인라인마라톤 3일 교통통제

오전 7시~10시30분 종합경기장~면허시험장 구간

2013 전주월드인라인마라톤대회 개최로 인해 3일 오전 전주종합경기장에서 면허시험장 구간의 교통이 통제된다.

 

전주시통합인라인롤러연맹에 따르면 이날 아침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종합경기장 사거리에서 성모병원 사거리까지 교통이 전면 통제되며,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는 대회코스 전 구간인 종합경기장-롯데백화점-농협하나로마트-조촌교차로-호남제일문-면허시험장의 교통이 부분적으로 통제된다.

 

따라서 전주역에서 경기장 방면으로 향하는 차량은 금암광장 방면으로 우회하고, 고속터미널에서 백제교 방향은 남도주유소 방면으로 우회하며, 추천대교에서 서곡광장 방향은 공단방면으로 우회해야 한다.

 

또 김제·이서에서 월드컵로 방향은 전주대 방면으로 우회하고, 전주IC에서 조촌교차로 방향은 동부우회도로 및 동산광장으로 우회하며, 동산광장에서 월드컵로 방향은 전주공고 방향으로 우회해야 한다.

 

연맹 관계자는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전주월드인라인마라톤대회가 이제 명실상부한 국제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전주를 세계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성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