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현대, 모든 홈경기 관람 가능한 연간회원 모집

전북현대(단장 이철근)가 2014년 전주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모든 홈경기 관람이 가능한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좌석은 스페셜존과 VIP, VIP 어린이, W석(특별석), E/N석(일반, 서포터스석), 청소년, 어린이 등이며, 시즌 티켓가격의 6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또한 전북현대 후원의집 및 제휴업체 가격할인 등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여성팬의 편의 증대를 위해 레이디 카드를 300명 한정 선착순 판매 하고, 스페셜존과 VIP, W석에 가입한 팬들에게는 탁상용 시즌달력을 증정하며, 스페셜존 가입 어린이와 VIP 가입 어린이는 유니폼형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2014 연간회원권은 12월 1일 FC 서울과 홈경기부터 현장판매를 실시하고, 12월 2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 판매(인터파크 & 전화)가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http: //www.hyundai-motorsfc.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성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소나무재선충병 확산 차단 총력

정치일반전북도-전주시, ‘전주하계올림픽 유치 골든타임 실행TF’ 가동

정치일반李 대통령 “차별·혐오 묵과 안 돼”... ‘저질 정당 현수막’ 규제 강화 주문

문화일반동학농민혁명기념재단, 가족 힐링 요가 프로그램 운영

사건·사고임대 아파트 사업자 선정 과정 금품 수수 재개발조합장 등 구속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