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비전대, MBC배 농구 여자대학부 준우승

▲ 지난 27일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제30회 MBC배 수원시 전국대학농구대회 결승전에서 전주비전대 여자농구단이 여자 대학부 준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주비전대 농구낭자군이 MBC배 농구대회에서 여자대학부 준우승을 차지했다.

 

전주비전대는 지난달 27일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제30회 MBC배 수원시 전국대학농구대회 결승전에서 9년 만에 정상탈환을 노리던 용인대와 맞붙어 석패했다고 3일 밝혔다.

 

빠른 발과 조직력을 가지고 상대의 실책을 유발하는 수비가 주무기인 전주비전대는 전반만 해도 40-27로 용인대를 앞섰다. 특히 포워드 김아름이 2쿼터에만 3점슛 3개를 포함해 13득점을 몰아넣으며 팀분위기를 주도했다.

 

하지만 용인대의 박현영과 조은정 등에게 잇따라 3점포를 허용한데다, 경기 막판 김아름이 부상으로 벤치로 물러나는 악재가 겹치면서 77-63로 안타깝게 준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전주비전대는 준결승에서는 광주대를 83-70으로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었다.

정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산중위 전북정치권 공백…AI·에너지 현안 출혈 불가피

국회·정당국회, 내년도 예산안 종합정책질의 시작

사람들데이터로 도시를 짓다…전북 건축문화상 학생부문 대상 전주대 박인호 학생

정치일반李대통령, 울산 매몰사고 “인명구조에 가용자원 총동원하라”

정치일반전북, 1조 원대 ‘피지컬 AI’ 상용화 사업 전 실증사업 마무리 총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