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장류배 전국남여배구대회 전국 107개팀 참가 '성황'

순창군체육회(회장 황숙주)와 순창군배구협회(회장 서경석)가 주최 주관한 제6회 순창장류배 전국남여배구대회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 순창국민체육센터와 실내체육관 등 9개소 10개 코트에서 열렸다.

 

전국에서 107팀의 선수단 1500여명과 가족 500여명 등 총2000여명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지난해 대회보다 20여팀이 더 참여해 순창읍은 물론 인계, 동계, 구림면까지 경기장을 배치해 읍은 물론 면단위 식당가도 모처럼 활기를 띠게 했다.

 

특히 대기팀들이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관내 영화관에서 영화도 관람하고 유명식당 등을 찾는 등 어느때 보다 골목상권에 활기가 돌았다는 지역 여론이다.

 

이번 대회결과 시니어부는 경기도 군포시 유에이스팀이, 남자 3부는 전남 장흥군 대덕 천관팀이, 장년부는 광주광역시 광주빛고을팀이, 여자3부 강천산리그는 광주 첨단스카이팀이, 회문산리그는 광주 썬클럽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