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 토크콘서트 진행
“평창올림픽의 감동을 군산에서 느끼다”
빙속여제 이상화 선수가 ‘도전하는 꿈은 아름답다’라는 주제로 오는 25일 군산지스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청소년박람회’에서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상화 선수는 세계 최고의 500m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이자 평창올림픽까지 ‘올림픽 3회 연속 메달’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 선수는 이번 청소년박람회에서 청소년들의 멘토로 나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남 몰래 겪어야만 했던 부상과 슬럼프, 꿈을 이루기 위해서 힘든 재활 과정을 극복했던 경험담을 토크콘서트 방식으로 풀어놓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청소년박람회에서는 이상화 선수를 비롯해 △주한 호주대사 제임스최 글로벌리더십 강의 ‘세계화 속 글로벌 리더십’△서울대학교 홍병희 교수의 특강 ‘4차산업혁명 미래기술 혁신을 주도할 새로운 신소재-그래핀-꿈을 가지면 현실이 된다’ △공부의 신 강성태 강사의 ‘습관법칙, 반복되는 일상에 미션을 붙여라’등 유명멘토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플래시몹 등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과 함께 4차 산업혁명 기술체험을 할 수 있는 미래존, 청소년 진로탐색·직업체험 부스 진로존, 청소년 힐링 공간인 행복존, 야외무대로 이루어진 창의존, 119 소방안전체험 등 가상 재난체험을 할 수 있는 안전존으로 구성된 160여개의 체험부스가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