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제1회 김제시장배 골프대회 개최

제1회 김제시장배 골프대회가 12일 김제 스파힐스컨트리클럽에서 열렸다.

김제시 골프협회가 주최하고 김제 스파힐스골프장이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지역 클럽 선수와 임원 등 200여명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김제시 골프 동호인의 체력증진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골프 활성화 및 저변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경기 결과 남자 스트로크 부분 우승은 이형일 선수, 박건영 선수 2위, 안용선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여자 스트로크 부분 우승은 오귀순 선수가, 서민형 선수 2위, 유미선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남·여 신페리오 부분은 정진욱·조혜자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박준배 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골프 동호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기 위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김제시장배 골프대회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가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생활 스포츠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유승 김제시 골프협회 회장은 “첫 김제시장배 골프대회가 친목과 화합을 돈독히 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골프 동호인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훌륭한 생활 종목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전북일보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