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유도선수들 26일까지 우석고에서 합동훈련 실시
전주에서 하계 전지훈련 중인 유도청소년국가대표선수들과 합동훈련을 하기 위해 러시아 유소년대표선수들이 전주를 방문했다.
한국 초·중·고등학교 유도연맹(회장 이무희)과 우석고등학교(교장 김영관) 초청으로 전주를 방문한 러시아선수단은 감독 1명, 코치 2명, 선수 15명 총 18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 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유도 명문사학인 우석고등학교에서 합동훈련을 실시한다.
청소년 대표팀 손양목 감독은 “강한 힘을 원천으로 하는 러시아 선수들과의 합동훈련을 통해 우리 대표선수들이 유럽 선수들의 경기 운영방식을 몸소 체험하고 경험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러시아팀 블라디미르 감독은 “합동훈련에 참여한 러시아 선수들이 한국 선수들의 강한 정신력과 훌륭한 기술들을 많이 배우는 좋은 기회였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100회 전국체전을 위하여 구슬땀을 흘리는 전북 유도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훈련장을 방문한 전북교육청 김쌍동 인성건강과장은 “국제교류를 통하여 학생선수들이 국제감각을 익히고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기를 희망하며 전북교육청에서도 우수한 체육 인재를 육성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국가대표와 러시아 유소년선수들과 함께 훈련하기 위해 전국에서 300여 명의 선수들이 전주를 방문, 실전 같은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