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 이웃사랑 나눔실천 줄 이어

익산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실천이 줄을 잇고 있다.

전북에너지서비스(대표 김기영)는 11일 익산시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10kg짜리 김장김치 60박스와 백미 74포 등 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탁했다.

김기영 대표는 이날 기탁식에서 “시민이 행복하고 훈훈한 다이로운 익산사회 만들기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순창 인계초등학교 강민주 교사도 이날 익산시보건소를 찾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마스크 3만장(시가 1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강민주 교사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익산시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영등동 자율방범대(대장 이정훈)는 저소득 가정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140만원을 영등1동 행정복지센터에게, 유통·광고 전문기업인 코레일유통(호남본부장 이형진)은 10kg짜리 김장김치 20박스(시가 100만원 상당)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게, 황수연전통식품영농조합법인(댜표 황수연)은 불우이웃돕기 성금 365만원을 익산시에, 익산시 민원콜센터는 홀몸 어르신 안심콜서비스 대상자 20명에게 겨울이불 20채(시가 100만원 상당)를 각각 기탁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