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공무원은 … 하였으며, 특히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 복리 증진에 앞장서 ‘군민의 뜻에 귀 기울이는 바른 의회’ 구현에 크게 기여하였기에 2020년도 회기를 마무리하며 우수 공무원으로 표창함.”
진안군의회가 제265회 제2차 정례회를 마무리한 지난 18일 군청 공무원 2명에게 표창을 실시했다. 수상자는 기획감사실 예산팀 이민화(6급) 주무관, 군 보건소 감염병관리팀 여미숙(6급) 주무관이다.
군의회는 예산팀 이민화 주무관에겐 ‘진안군 지방재정 확충과 건전하고 효율적인 예산 운영을 실천’한 공로를, 감염관리팀 여미숙 주무관에게는 ‘코로나19 대응 및 확산 방지를 위한 군민 안전에 크게 이바지’한 공을 칭찬했다.
군 의회에 따르면 이들 두 명의 집행부 공무원은 ‘군민의 뜻에 귀 기울이는 바른 의회’ 구현에 큰 도움이 됐다.
김광수 의장은 “군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하는 공무원이 있기에 지역의 미래가 밝다” 며 “이번 표창을 계기로 더 큰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