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국주영은 전북도의원, 주거환경개선 기여 감사패

전북도의회 국주영은(전주9) 의원이 지난 17일 주민의 복지증진과 주거환경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주 하가영무예다음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국주 의원은 평소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현장중심의 찾아가는 의정활동’을 통해 해당 지역구를 직접 방문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해결하고자 노력해 왔다.

이번 감사패는 국주 의원이 그간 지역 주민 숙원사업인 작은 영화관 구축 등에 앞장섬으로써 입주민들의 문화생활 향유에 기여한 공적이 인정받아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의에서 직접 감사패를 전달한 것이다.

국주 의원은 “당연한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지와 편의 증진을 위해 더 열심히 뛰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