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국제로타리 3670지구, 자선당구대회 수익금 이웃돕기 쾌척

국제로타리 3670지구(총재 곽인숙) 총재배 자선당구대회를 주관한 당구동호회 회원들이 전주 소재의 노인요양시설에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병주 위원장을 비롯한 동호회원들은 이번 대회의 이익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하고 자동제세동기가 없는 원광진양 효도의집에 250만 원 상당의 자동제세동기를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병주 위원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응급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 어르신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설임에도 자동제세동기가 갖춰져있지 않다는 이야기를 듣고 안타까웠다”며 “생명지킴이인 자동제세동기를 활용해 응급상황을 잘 극복하셨으면 좋겠고, 회월들과 함께 앞으로도 지역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곽인숙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는 “어려울 때 돕고, 나약하고 힘든 곳에 손을 내미는 것이 로타리의 정신”이라며 “작은 봉사라도 함께 이룩하는 게 중요하다”고 격려했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남원지리산 단풍, 이번 주 ‘절정’

자치·의회김희수 전북도의원 “소방공무원 특별승급, 특별승진제도 확대해야”

군산군산농협 위법 행위 ‘중앙회 손놓기’···농식품부·노동부 전수조사 필요

고창삼성전자, 고창에 3500억 ‘스마트허브단지’ 착공

정읍‘제1회 정읍농협조합장배 축구대회’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