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올백코리아, 독거 어르신에 호랑이 화크림 기탁

㈜올백코리아(대표 추희원)는 20일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호랑이 화크림 5000개(7500만 원상당)을 김제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박준배 시장을 비롯한 ㈜올백코리아 추희원 대표와 노인맞춤돌봄사업 3개 수행기관 박경란 센터장, 노기보 관장, 이춘자 센터장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호랑이 화크림은 각 권역마다 독거 어르신들을 돌보는 생활지원사를 통해 김제시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올백코리아 추희원 대표는 “호랑이 화크림 연고는 평소 어깨, 무릎 등의 통증을 호소하는 어르신들이 마사지하듯 발라주시면 뭉친 근육들을 풀어줄 수 있어 피로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고 말했다.

박준배 시장은 “김제시에 3000여명의 독거노인을 돌보는 노인맞춤돌봄사업이 ㈜올백코리아 덕분에 크게 도움을 받게 됐다”고 했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남원지리산 단풍, 이번 주 ‘절정’

자치·의회김희수 전북도의원 “소방공무원 특별승급, 특별승진제도 확대해야”

군산군산농협 위법 행위 ‘중앙회 손놓기’···농식품부·노동부 전수조사 필요

고창삼성전자, 고창에 3500억 ‘스마트허브단지’ 착공

정읍‘제1회 정읍농협조합장배 축구대회’ 성료